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아침저녁 공복에도 지속 가능한 비타민 루틴! 메리루스 액상 멀티비타민&미네랄

에너제틱한 일상을 선사하는 메리루스의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로 아침저녁 건강 루틴을 챙겨보자.

On April 19, 2025

아마존 액상 비타민 *1위(2025년 4월 기준, 미국 아마존닷컴 ‘liquid vitamin’ 검색 시 베스트셀러 순)에 선정된 바 있는 메리루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마켓인 홀 푸드 마켓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아마존 등 대형 온라인 몰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해 11월 정식 론칭했다.

트렌드세터 최화정의 매일 아침 건강 루틴으로 소개됐고, 지난 3월 5일 방송된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메리루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과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이 소개되며 관심도가 더 높아졌다. 액상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공복에도 섭취할 수 있으며, 제로 슈거로 당 걱정 없는 액상 비타민인 점이 특징이다. 만 1세부터 100세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미네랄로 간편함과 건강을 동시에 챙겨보자.

메리루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의 특별한 점 3가지

POINT 1 아침저녁으로 섭취하는 균형 잡힌 영양

메리루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
활력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매일 아침 반짝이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메리루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 안에는 비타민 B군부터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등 비타민 12종으로 하루의 에너지를, 미네랄 1종으로 하루 영양 밸런스를 잡아준다. 목 넘김이 부드러운 액상 제형으로 아침 빈속에 먹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상큼한 라즈베리 맛이 특징. 공복에 섭취가 가능해 바쁜 아침,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다.

메리루스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
현대인 대부분은 미네랄 불균형 상태로 외부에서 반드시 미네랄을 섭취해야 한다.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은 부족한 부분을 채워줘 우리 몸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맞춰준다. 마그네슘, 망간, 아연 등 미네랄 5종과 비타민 D가 들어 있어 지친 하루에 활력을 주며, 내일을 위한 에너지 충전에도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달콤한 파인애플 맛으로 잠들기 전에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POINT 2 품질 관리부터 성분까지 생각한 육각형 건강 필수템

제로 슈거로 당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수입 신고를 완료한 제품으로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엄격한 중금속 검사를 통과해 중금속 안전성 검증 완료, 세계 200여 개국에서 공신력을 인정받은 BeVeg 비건 인증을 획득해 깐깐한 원료 검증을 마쳤다. 또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게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최소화해 콩류, 견과류, 유제품, 글루텐을 일절 함유하고 있지 않다. 전용 컵으로 연령별로 정확한 섭취가 가능하다(만 11세 이하 15ml(1테이블스푼), 만 12세 이상 30ml(2테이블스푼)).

POINT 3 최화정이 선택한 맛있는 액상 비타민 메리루스의 다양한 활용팁

과일 맛 액상 제형으로 어느 레시피에도 활용 가능! 상큼한 맛이 음료, 샐러드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맛의 풍미를 돋워준다.

탄산수와 함께 시원하게 섭취
액상 원액을 물이나 탄산수에 타서 섭취 가능. 특히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탄산수에 메리루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을 섞어 마시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슈거 음료가 되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모닝 액상 멀티비타민에는 자몽·피치 맛 탄산수를, 나이트타임 액상 멀티미네랄에는 라임·레몬 맛 탄산수를 추천한다.

샐러드에 어울리는 상큼한 드레싱으로
라즈베리 맛, 파인애플 맛 액상 비타민과 미네랄은 상큼달콤한 샐러드드레싱으로 활용 가능. 달콤한 맛이 나지만 제로 슈거로 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건강하게 샐러드의 맛과 풍미를 살려준다.

요거트에 토핑과 함께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요거트에 섞어 먹을 수도 있다. 비타민을 꺼리는 아이의 간식에 토핑과 함께 곁들이면 자연스럽게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KEYWORD
CREDIT INFO
에디터
정서윤
사진
브랜드 제공
2025년 05월호
2025년 05월호
에디터
정서윤
사진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