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건축적인 슈즈들
네모나게 각지거나, 화살표처럼 뾰족한 건축적인 형태의 토 실루엣.
UpdatedOn September 11, 2022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FASHION
도시 어부를 위하여!
낚시는 핑계일 뿐, 멋을 낚는 피셔맨 아이템 5
FASHION
Still JaY PARK
몇 번이고 실패해도 기죽지 말 것. 잃을 게 없을수록 더 많이 도전할 것. 매번 멋있기보다 때로는 기꺼이 망가질 것. 시애틀의 말라깽이 소년이 오늘의 박재범이 될 수 있었던 이유다. 그와 대화를 나누며 생각했다. 내일의 박재범도 여전히 오늘의 박재범과 같을 거라고.
FASHION
Watches & Wonders Geneva 2025 Epilogue
워치스 & 원더스 제네바 2025를 통해 결론 내린 올해의 워치 트렌드 키워드.
FASHION
Fast Forward
하우스의 코드를 입고 새롭게 진화한 구찌의 혁신적인 스니커즈.
FASHION
Timeless Beginnings
벨루티의 역사를 담은 앤디 백의 또 다른 시작.
LIFE
왜 뛰어요?
러닝이 대세라길래 뛰어봤다. 5km를 뛰면서 든 생각은 하나. 이 힘든 걸 왜 할까. 러닝 경력도, 뛰는 이유도 저마다 다른 사람들을 찾아가 물었다. 왜 뛰어요?
FASHION
Private Teaser
파리 맨즈 패션위크 2025 F/W 참가를 앞두고 막판 스퍼트에 돌입한 브랜드의 작업실을 방문했다.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SONGZIO, 현세대가 가장 주목하는 브랜드 POST ARCHIVE FACTION, 대기업 한섬의 저력을 갖춘 SYSTEM까지. 파리 맨즈 패션위크에 도전한 이들의 현실적인 이야기와 오직 <아레나>에서만 볼 수 있는 컬렉션 선공개 피스를 담아낸 사적인 자리로의 초대.
REPORTS
멍하니, 백현진
백현진이 세 번째 개인전을 연다. 전시명은 <들과 새와 개와 재능>이다. 음악감독 방준석과 함께 만든 앨범 <방백>도 출시했다. 그림 그리는 행위를 ‘일을 본다’라고 표현하고, 그림을 ‘물건’이라고 부르는 이 예술가를 우리 시대는 제대로 이해하고 있을까?
FILM
루이 비통 X 송중기
CAR
시승 논객
현대자동차 더 뉴 팰리세이드에 대한 두 기자의 상반된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