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LIFE MORE+

MONTBLANC X SUPERFICTION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과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이 두 손 마주 잡고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UpdatedOn January 20, 2020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5-sample.jpg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경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가볍고 튼튼할 뿐 아니라 탁월한 복원력을 자랑한다. 360도 회전하는 볼 베어링 휠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멀티 스탑 핸들바가 특징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맨과 여행자들이 좋아할 듯. 특히 실버 컬러는 어떠한 여행 스타일에서도 포인트 구실을 한다.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은 남자들에게 잠시도 지루할 틈을 허락하지 않는다. 무릎을 ‘탁’ 치게 하는 협업으로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협업의 형태는 아주 다양하다. 에이즈를 퇴치하는 ‘레드 재단’과 펜을 출시해 기부 활동을 펼치는 등 의미 있는 협업을 진행했는가 하면, 배우 박서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국내 패션계를 ‘발칵’ 뒤집어놓기도 했다. 남자들이 몽블랑을 ‘편애’하는 이유는 아주 많지만, 늘 새롭고 의미 있는 도전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것 역시 한몫한다. 이런 몽블랑에서 얼마 전, 2020년 첫 번째 협업 작품을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시즌을 맞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 함께 위트 있는 작업을 컬래버레이션 결과물로 공개한 것. 수많은 ‘덕후’를 양산해온 슈퍼픽션은 스토리텔링이 담긴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로, 자체 개발한 캐릭터 ‘스캇’, ‘프레디’, ‘닉’, ‘잭슨’을 통해 영상 제작 및 디자인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몽블랑과의 협업에서는 패셔너블하지만 모던함을 담당하는 테일러 스캇과 그의 어시스턴트이자 트렌디한 캐릭터인 닉이 등장해 몽블랑이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재치 있게 선보일 예정. 살짝 귀띔하자면 여행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밀레니얼 남성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관심이 생긴다면, 오직 <아레나>에서만 단독 공개하는 다음 화보를 주목할 것. 몽블랑의 베스트 제품들과 함께 슈퍼픽션의 메인 캐릭터인 스캇과 그의 조수 닉이 위트 있게 만들어낸 콘텐츠는 1월 말 몽블랑 코리아와 <아레나>의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1670-4810(몽블랑)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6-sample.jpg

1858 지오스피어

모험심 강한 남자들에게 추천한다. 몽블랑의 1858 컬렉션은 극한의 조건에서도 시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게 고안된 1920~30년대 정통 미네르바 시계에서 얻은 영감으로 탄생했다. 그중에서도 ‘1858 지오스피어’는 산악 탐험가들의 성배인 세계 7대 정상 도전에 바치는 헌사로 제작됐는데, 카키-그린 다이얼과 브론즈 케이스가 돋보이며 카키색의 우븐 나토 스트랩이 어우러졌다. 다이얼을 장식한 월드타임 컴플리케이션은 회전하는 반구 두 개로 구성되어 24시간을 나타내는데 12시 방향의 북반구는 시계 반대 방향, 남반구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한다. 또 세계 7대륙 최고봉을 빨간 점으로 표시해 산악 탐험의 정신을 강조했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7-sample.jpg

익스트림 2.0 지갑

지갑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남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아이템. 남자 지갑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바로 몽블랑이다. 몽블랑의 지갑은 세련된 남자 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해준다. 특히 몽블랑 익스트림 2.0 지갑은 적당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 등 어느 하나 과하지 않아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8-sample.jpg

익스트림 2.0 백팩

익스트림 2.0 백팩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다. 또 앞쪽에 위치한 오픈 포켓을 비롯,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여행 시에도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은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오피스룩과도 잘 어울릴 듯.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09-sample.jpg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에디션

이름 그대로다. 탐험가를 모티프로 삼아 만든 향수다. 이토록 고유한 향을 만들기 위해 조향사들은 먼 여행도 마다하지 않았다. 지중해 남자아이의 웃음을 닮은 상큼한 베르가모트를 구하려고 이탈리아로 가는 것은 물론, 스모키하면서도 미묘한 헤이즐넛 향이 나는 최고 품질의 베티베르를 찾아 아이티로 떠나기도 했다. 그 결과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우디 아로마틱 향이 완성됐다. 이탈리아 펠레테리아의 가죽 공방에서 제작된 사피아노 가죽 소재의 슬리브로 감싼 보틀도 특별하기는 마찬가지. 2월에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이 완성한 패키지에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upload/arena/article/202001/thumb/43889-399210-sample.jpg

스타워커 메탈 볼펜

남자들에게 몽블랑 펜이 갖는 의미는 매우 특별하다. 성공의 상징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자들은 몽블랑 펜을 선물받으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다. 남들과 똑같은 걸 싫어하는 남성에게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워커 볼펜’을 추천한다. 스타워커는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펜으로, 몽블랑의 독창적인 스타워커 엠블럼과 특허받은 투명한 블루 컬러의 블루 돔 캡 톱이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이승률

디지털 매거진

MOST POPULAR

  • 1
    홍화연, "매 순간 진심을 다하려고 해요. 뭔가 결정을 내릴 때는 충분히 고민하고, 최선을 다해 책임져요."
  • 2
    지치고 힘들 때 꺼내볼 믿고 보는 배우 진영의 카운슬링
  • 3
    캡이 될 수 있는 모자
  • 4
    섹스와 알코올
  • 5
    가길 잘했다, 남해

RELATED STORIES

  • LIFE

    Take Eat Slow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저속 노화를 위한 비건 맛집 5.

  • LIFE

    코첼라를 접수하다

    퍼스널 컬러가 '코첼라'임을 증명한 6팀의 하이라이트 신.

  • LIFE

    하나의 공간에서 더 많은 경험을

    일상의 재미를 더하는 동시 공간 5

  • LIFE

    다시 콜드플레이!

    세월이 흘렀어도 콜드플레이는 최정상의 밴드임에 틀림없었다.

  • LIFE

    아웃도어 소사이어티

    아웃도어에 진심인 유튜버들이 추천한, 지금 이 계절에 가장 빛나는 다섯 곳.

MORE FROM ARENA

  • CAR

    궁극의 럭셔리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최고 중에서도 최고다.

  • FILM

    월클돌 '매드몬스터'의 모든 것!

  • INTERVIEW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새로운 꿈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새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프랑스에서 프랑스 스태프, 프랑스의 캐스트와 함께 만들었다. 이것은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2막에 관한 이야기다.

  • FASHION

    Step by Step

    가벼운 발걸음으로 마주하는 새봄.

  • LIFE

    봄날의 꽃을 담은 케이크

    화이트데이에는 캔디 말고 케이크를 선물하세요.

FAMILY SITE